한번도 안 깨고 잠자기

한번도 안 깨고 잠자기
  • 잠 제대로 자자

  • 항산화의 최종병기 수소흡입

    하루 24시간도 모자란 현대인들은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중간에 깨는 일 없이 푹 자는 게 소원입니다.

    하지만 일터와 직장에서 만성 스트레스에 노출된 우리는 교감 신경이 과도하게 활성화되어, 밤에도 좀처럼 잠들 수가 없습니다. 어렵게 잠들더라도 얕은 잠을 반복하기 때문에 하루 동안 뇌가 받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회복하기엔 역부족입니다. 이 패턴이 계속되면 만성피로에서 벗어나기 힘들고 면역력이 저하됩니다.

    직장인 뿐 아니라 청소년들도 심야학습, 부모의 늦은 귀가, 스마트폰 게임 등 질 좋은 수면을 취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습니다.

    성장기에 겪는 수면 부족은 집중력, 사고력 저하와 비만을 가져오고 감정을 관장하는 전두엽의 기능도 저하시킵니다.

    분자수소 흡입은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균형을 잡아주어 뇌를 진정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부교감 신경이 활발해지면 논렘(NON REM) 수면을 이룰 수 있고 심신의 피로를 푸는 질 좋은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깊은 잠으로 성장 호르몬의 분비가 촉진되고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자는 동안 분자수소 흡입을 하는 것도 깊은 잠을 잘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