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효율 향상

업무 효율 향상
  • 업무 효율 향상 (수소흡입으로 업무의 신 ‘神’되기)

  • 항산화의 최종병기 수소흡입

    “내일까지 아이디어 가져와.” “오후까지 기획안 보내주세요.” “내일이 작품 마감입니다.”

    아이디어 재촉에 시달리는 직장인들과 설계, 디자인, 프로그래머, 연구원, 회계사, 변호사 같은 전문직종사자, 작곡가, 화가, 글을 쓰는 작가 등 창작자들은 신경이 한쪽으로 집중되면서 교감 신경이 지나치게 작동합니다. 한 연구에 의하면 장시간 컴퓨터를 마주하는 사무직 종사자는 영업사원이나 블루칼라 노동자에 비해 어깨 결림, 요통, 눈의 피로, 다리부종, 냉증, 생리통을 더 강하게 호소한다고 합니다. 점심을 먹고 오후가 되면 교감 신경 활동은 더욱 높아지고 전두엽 피질의 기능이 저하되어 피로감이 극에 달하며 창의력은 바닥이 나기 시작합니다.

    이때가 바로 분자수소흡입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분자수소 흡입은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시켜 자율신경의 균형을 이뤄주고 단시간에 머리를 맑게 합니다. 분당 1,200cc 고농도 수소흡입은 단 30 분만으로도 뇌를 쉬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후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뇌가 피로를 느끼기 전에 점심시간에 미리 수소를 흡입해도 좋습니다.

    전문직이나 창작활동을 하는 직업군은 혼자 책상 앞에 앉아 일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업무를 보면서 분자수소흡입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3시간씩 분자수소 흡입으로 전두엽 피질 작용을 자극한다면 마감과 회의가 두렵지 않은 업무왕이 될 수 있습니다.